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양파 짱아찌 담그기

카테고리 없음

by 뭐하니 tv 2020. 5. 4. 16:40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?

꿀 한통 설탕 한 스푼 입니다.

장아찌 만드는 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.^^

저는 이번에 양파 장아찌에 양파,무,양배추,파프리카

청양고추를 넣어 만들었습니다.

 

.

.

.

.

.

.

양파의 껍질을 까서 깨끗하게 씻은 후

먹기 좋은 크기로 양파를 잘라 줍니다.😊

.

.

.

.

.

.

그 다음 무를 다듬어 깨끗하게 씻은 후 무를 썰어 주세요.

.

.

.

.

.

.

그 다음 양배추 손질 후 양배추도 썰어주세요~♥

.

.

.

.

.

.

그 다음으로 파프리카를 손질해서 썰어 둘께요.

칼질할때 손 조심하세요.

.

.

.

.

.

.

그 다음 청양고추를 다듬어서 먹기 좋은

크기로 잘라 줍니다.

저는 개인적으로 매운걸 좋아해서

청양고추도 듬뿍듬뿍~♥

.

.

.

준비해 놓은 재료들을 골고우 섞어 줍니다.

.

.

.

.

.

.

이제 간장 양념을 만들어 볼껀데요.

양념은 간장,물,식초,미초,올리고당을 넣고 만들었어요.

간장1,물1,식초1,미초 적당량,올리고당 적당량

그 어려운 적당량 ㅋㅋㅋ

중간중간 맛을 보면서 입맛에 맞게 조절 하시면 됩니다.

자~이제 잘 섞은 간장 양념을 양파 장아찌에 부어 볼께요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완성~~~

양파 장아찌를 만들고 몇 시간뒤 맛을 보았는데

양파,청양고추 외에 무,양배추,파프리카가

들어 가니까 색다르고 맛 있었어요.

그중에 저는 무가 신의 한수

양배추는 식감이 굉장히 좋아요.

파프리카는 상큼상큼하고 ㅋㅋ

반응형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