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(청주맛집) 수제 도너츠로 유명한 내덕분식 ♡

카테고리 없음

by 뭐하니 tv 2020. 5. 17. 11:48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?

꿀 한통 설탕 한 스푼 입니다.^^

 

 수제 도너츠로 유명한

청주 내덕동에 위치한 내덕분식

포스팅 해볼께용.♥

.

.

.

.

.

.

내덕분식의 위치는

충북 청주시 상당로 305 농협생명화재중앙회

(지번)내덕동 213-2번지 입니다.

.

 

 

 

가게에 들어서니 사장님께서 손수 도너츠를

만들고 계시더라구요.

도너츠 너~~~~무 맛있어 보입니다.

 

내덕분식이

생활의 달인 방송에도 나왔었네요.^^

.

.

.

.

.

.

내덕분식은

일요일 ,월요일은 정기휴일 이라고 하네요.

 

그리고 하루에 몇판 정량만 판매하고

소진시 마감 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.^^

.

.

.

.

.

.

꽈배기,팥도너츠,찹쌀 도너츠♥

큼직큼직 크기도 크고 실합니다.ㅋㅋ

색깔도 예쁘게 잘 튀겨 졌네요.^^

.

.

.

.

.

.

내덕분식 도너츠 가격 입니다.

도너츠를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싱♥♥

.

.

.

.

.

.

찹쌀 도너츠♥

겉은 바삭

 

속은 쫄깃쫄깃 부드러움

달달한 단팥까지 캬~~~

끝내줘요~^^

.

.

.

꽈배기는

겉은 바삭

속은 폭신폭신 하고 쫄깃쫄깃 해요.♥

 

음~~넘나 맛난것 !!!

며칠동안 도망갔던 입맛 다시 돌아 왔네요.

 

반응형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