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(청주맛집) 청주 내덕동 교동짬뽕 ♡

카테고리 없음

by 뭐하니 tv 2020. 5. 19. 17:56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?

꿀 한통 설탕 한 스푼 입니다.

오늘 비가 오니

따끈따끈 국물이 생각이 나네요. ~♡

얼큰하고 맛있는

교동짬뽕 먹으러 고고고

.

.

.

 

 

 

 

.

.

.

 

청주 내덕동 교동 짬뽕의 주소는

충북 청주시 청원구 우암로 96

(지번)내덕1동 292-9 명광사부설설법원

영업시간은

매일 11:00 - 20:00

.

.

.

 

 

.

.

.

홀에서 드시면 짜장면 4,000원!!

.

.

.

 

 

.

.

.

교동 짬뽕의 메뉴판 입니다.

.

.

.

 

 

.

.

.

기다리기 지루하신분은

마늘과 양파를 까셔도 좋다고 씌여 있네요.ㅋㅋ

.

.

.

 

 

.

.

.

.

.

 

 

.

.

.

 

 

.

.

.

단무지 양이 넉넉히 담아 주셨네요.

먹을 만큼 덜어 먹으니

위생적 이고 좋아요.

아삭아삭 단무지

맛나요 .ㅋ

단무지 모양도 예쁘네요.

물결모양 ㅋ

.

.

.

 

 

.

.

.

크~~~아삭아삭한 단무지 먹으며

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짬봉이 나왔습니다.

.

.

.

.

 

 

.

.

오징어도 굉장히 실하고

홍합이 손질되어 들어있어요.

홍합이 손질되서 나오니 먹기 너무 편하네요.^^

야채도 듬뿍 듬뿍

깨도 들어가 있어 고소한 맛도 나고 ~

 

내덕동 교동짬뽕의 맛은

고소한 얼큰한 맛!!!♡

글을 쓰는 와중에

짬뽕맛을 생각 해보니

입안에 군침이 도네요.

.

.

.

내덕동 교동짬뽕 !!!

짬뽕 국물 떠 먹느냐고

그릇 뚫릴뻔...

 내덕동 교동짬뽕 맛나요.~~^^

반응형

댓글 영역